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연수에 대해 궁금한것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선
댓글 1건 조회 2,417회 작성일 08-07-08 23:55

본문

저 이번에 하는 행동치료사 연수를 신청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8월 30일에 행동치료연수 인터넷강의 듣는거 시험이 있어서 그런데, 그것때문에 수업을 잠시 빠지면 그것도 결석으로 인정되는건가요? 10분의 1 이상 결석하면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8월 23일에도 한자자격증 시험을 보러가야해서 중간에 나와야 하거든요ㅠㅠ 그래서 혹시 60시간이 다 인정이 안될까봐요~ 아 그리고 3학년때 3급시험 응시해서 붙으면 그 3급가지고 있다가 졸업하고 나서 2급 시험 그냥 응시할 수 있는건가 그것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이정선 선생님,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자격연수 담당자입니다.
행동치료 자격연수시 최대 결석시간은 6시간이며,
시험으로 인한 결석시 개인결석으로 간주되어 시간이 체크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졸업전 3급을 응시하셔서 합격하시면, 차후 졸업후 별도의 연수없이 2급 시험을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2290-3115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저 이번에 하는 행동치료사 연수를 신청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8월 30일에 행동치료연수 인터넷강의 듣는거
>시험이 있어서 그런데, 그것때문에 수업을 잠시 빠지면
>그것도 결석으로 인정되는건가요?
>10분의 1 이상 결석하면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8월 23일에도 한자자격증 시험을 보러가야해서
>중간에 나와야 하거든요ㅠㅠ
>그래서 혹시 60시간이 다 인정이 안될까봐요~
>
>
>아 그리고 3학년때 3급시험 응시해서 붙으면
>그 3급가지고 있다가 졸업하고 나서 2급 시험 그냥 응시할 수
>있는건가 그것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