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주간..일시보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ahiru
댓글 1건 조회 2,044회 작성일 07-04-02 01:43

본문

안녕하세요? 만18세까지라고 하셨는데, 정확히 몇년, 몇월생까지인가요? 88년11월생이면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았으니 만18세이지 않나요? 가끔 이용하려 했는데, 1년 늦게 입학해서 고3이라고 했더니 거절당했거든요.^^ 설에서 혼자 대학 다니고 있는 누나가 엄마! 와주세요...해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어렸을 때부터 느을~~그랬었죠.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주간보호센터입니다.
먼저 저희 기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용 문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귀 자녀분이 만18세면 이용이 가능한 연령입니다.
1일보호는 하루 전에 전화로 예약하여야 하며, 다른 분들이 우선적으로 예약한 상태인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이용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정규아동이 13명이므로, 1일보호는 1일 2명에서 최대 3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용일 하루전에 다시 한번 더 전화로 예약문의를 해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02) 2290-3141(주간보호센터)


>안녕하세요?
>
>만18세까지라고 하셨는데,
>정확히 몇년, 몇월생까지인가요?
>88년11월생이면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았으니 만18세이지 않나요?
>가끔 이용하려 했는데, 1년 늦게 입학해서 고3이라고 했더니 거절당했거든요.^^
>
>설에서 혼자 대학 다니고 있는 누나가 엄마! 와주세요...해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어렸을 때부터 느을~~그랬었죠.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