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주말반으로 편성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동치료 예비 접수자
댓글 1건 조회 2,393회 작성일 08-03-26 10:56

본문

직장이 수원인데 저녁에 그리로 가려면 너무힘이 듭니다. 괜찮으시다면 토욜이나 일욜로 편성해 주셔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행동치료사자격연수 담당자 입니다.

우선 선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현재 행동치료사 자격연수 일정에 대해 논의 중이오니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직장이 수원인데 저녁에 그리로 가려면 너무힘이 듭니다.
>괜찮으시다면 토욜이나 일욜로 편성해 주셔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