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혹시 주말반도 개설 되나요~
주중에는 직장때문에 힘들것 같아서요~
주말반도 개설해 주셨음 고맙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 이전글
- 주말반으로 편성해주세요^^
- 08.03.26
-
- 다음글
- 행동치료사 과정~
- 08.03.06
댓글목록
^^님의 댓글
^^ 작성일
저두 동감이요~주말반도 개설해 주세요~~~
>혹시 주말반도 개설 되나요~
>주중에는 직장때문에 힘들것 같아서요~
>주말반도 개설해 주셨음 고맙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