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연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침햇살
댓글 1건 조회 2,011회 작성일 06-04-10 15:22

본문

선생님~수고많으세요. 올 행동치료연수는 언제쯤 하나요? 일정 빨리 알려주셨으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급해요...급해요... 그리고 왕십리 역에서 얼마나 떨어져있나요? 위치를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감기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 문혜경입니다.
2006년 행동치료가 8월 1일부터 시작예정입니다.

5월경에 안내나가고, 6월부터 접수예정입니다.
5월경 홈페이지 행동치료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왕십리역에서는 마을버스를 이용하시면 15분정도 소요됩니다.
저희복지관 정확한 위치는 청계9가 두물다리 바로 앞에 위치하며,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옆쪽에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글을 올려주세요.  ^^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선생님~수고많으세요.
>올 행동치료연수는 언제쯤 하나요?
>일정 빨리 알려주셨으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급해요...급해요...
>그리고 왕십리 역에서 얼마나 떨어져있나요?
>위치를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감기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