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긴급공지]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기관 긴급 조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970회 작성일 21-07-28 11:49

본문

본 건물 2층 보호작업장 이용자가 오늘(7월 28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경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7월 26일(월) 오전 9시 30분경 본 건물을 출입하여, 보호작업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12시 30분경 건물 밖으로 나간 것으로 확인되었고, 오후 집에서 발열 증상이 발생하여, 7월 27일(화) 코로나19 선제검사 후 금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본 복지관에서는, 2층 보호작업장은 바로 임시 휴관 조치하였고, 이용자 및 직원들은 바로 선제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2층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 및 치료 서비스를 바로 중단하고, 동선이 겹친다고 판단된 이용자 및 직원들 모두 선제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신속하게 공지하겠습니다. 방역에 더욱 철저히 신경쓰고, 안전한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