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기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전문] 교육생 선정공고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이동보조기기수리센터에서
3/19(수) 진행된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전문] 면접" 교육생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2025년 제 17기 교육 대상자(합격자) * 선정결과 순서는 가나다 순서입니다. ( 이름, 핸드폰 번호 뒷자리)
1. 고O규(9497)
2. O혁(5945)
3. 박O훈(5963)
4. 천O철(3626)
5. 김O환(5544)
* 이번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에는 5명 면접을 실시하였고, 응시한 5명 모두 합격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 추후일정은 4/7(월) 개강합니다. 오전10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며, 바로 오전11시부터 교육이 시작됩니다.
- 교육기간은 4월/7(월)부터 7월31일(목)까지 진행됩니다.
(입학증서수여식은 4/17일(목) 10시 진행입니다)
- 일정관련 자세한 사항은 개별적으로 전화와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2025년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은 복지관 후원금으로 운영됩니다. 문의 지역옹호팀 02-2290-3140, 3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