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전문] 면접 교육생 선정결과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이동보조기기수리센터에서
3/19(목) 진행된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전문] 면접" 교육생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당초 계획은 24일 발표일로 계획하였으나 응시해주신 선생님들의 요청으로 최대한 빨리 결과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6년 제 18기 교육 대상자(합격자) * 선정결과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작위순서)
1. 모O환 (0137)
2. 정O식 (2418)
3. 박O복 (3630)
4. 박O주 (2933)
5. 이O근 (9179)
* 이번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에는 9명이 서류접수에 통과하였고 1명 결석 8명이
면접에 응시하였습니다. 그중 5명이 합격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 추후일정은 4/6(월) 개강합니다. 오전10 입학증서 수여 및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며, 바로 오전11시30분 부터 교육이 시작됩니다.
(입학증서수여식은 4/6일(월) 10시30분 진행입니다)
- 교육기간은 4월/6(월)부터- 7월31일(목)까지 진행됩니다.
(교육초반에는 이론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간단한 필기도구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교재제공)
(점심식사는 12:30-13:30 복지관 지하식당에 식권을 구매해(월권으로 구매) 이용할 수 있으며 외부식사를 원할 경우 자체적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 일정관련 자세한 사항은 개별적으로 전화와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2026년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은 복지관 후원금으로 운영됩니다. 문의 지역옹호팀 02-2290-3140, 3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