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2년도 ESG실천 이용자 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914회 작성일 22-06-30 17:35

본문

지난 6월 7일 ~ 6월 24까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 내에서 장애인과 장애인복지에 대한 관심을 지속해 나가고
다양한 지역주민의 의견과 참여를 바탕으로 실현 가능한 사업 및 프로그램을
발굴 및 개발하고자 ESG실천 이용자 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였습니다.

총 21분이 23개의 아이디어를 내주셨고 심사결과

1) 복지관을 이용하는데 있어 개선이 필요한 건의사항 (예 - 화장실 환풍구 점검, 휴식공간 등)
2) 이용자의 안전과 인권보호를 위한 사업 (인권교육, 발달장애인 부모교육 및 컨설팅, 인권골든벨프로그램 등)
3) 주민참여를 위한 사업 (요리, 유튜브등 프로그램)
4) 그외 ESG실천 구체적인 사업 (쓰레기 분리배출과 분리수거업체 연계, 플로깅, 반려식물키우기, 탄소배출 실천가이드북 등)


좋은 의견들을 내주셨습니다.  아래와 같이 반영계획을 알려드립니다. 


1) 복지관 이용 건의사항은 이용자자치회를 통해 다시한번 점검하여 개선하겠습니다. 

2)~4) 아이디어의 공유 팀내 사업, 직원프로포절을 진행하여 구체화하고 올해 진행하고 있는 성동형ESG실천사업에 반영하여 
구체화 하겠습니다. 


올해 사업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시상자는 없음을 안내해드리며,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는 참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음료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참가 아이디어에 상관없이 1인 1매 지급)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문의: 기획권익옹호팀 최민아 사회복지사(02-2290-31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번호
    제목
67
66
65
64
63
열람중
61
60
59
58
57
56
55
54
53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