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ESG실천] 텀블러(개인컵)를 가져오면 식수를 나눠드립니다 (오아시스 서울 프로젝트 참여기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729회 작성일 23-07-06 09:55

본문

기후변화로 인하여 평균기온 상승, 폭염일수 증가 등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무심코 사용하는 1회용 플라스틱은 환경오염을 넘어 모두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1회용품을 줄이고 온열질환예방에 동참하기 위해서 복지관은 오아시스 서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오아시스 매장입니다. 텀블러(개인컵)을 가지고 오시면 식수를 제공해드립니다. 

a549efd1a01ebec04fee2d3cff375e27_1688604853_1578.png
a549efd1a01ebec04fee2d3cff375e27_1688604853_1.png


a549efd1a01ebec04fee2d3cff375e27_1688604994_7242.jpg


복지관 정문 해누리카페 옆  1층 정수기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문의 :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번호
    제목
157
  • 총무팀2
  •  
  • 2023-08-11
  • 631
156
155
154
153
152
151
150
149
148
열람중
146
145
144
143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