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모집

성동ESG 어바웃엠 연계 친환경 교육 참여자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324회 작성일 23-07-10 16:15

본문

4e859fa7450557c93e4057efbb30a4a2_1688973229_1962.jpg
 
우리 동네 쓰레기 제로 대작전에 함께 할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줍깅(줍기+조깅)부터 플라스틱 제로 샴푸바 만들기까지, 우리 동네와 지구를 지키는 쓰레기 제로 대작전에 함께 해주세요!


1. 대상 : 장애 당사자 및 가족

2. 참가인원 : 선착순 10명

3. 접수방법 : 전화 접수 (기획권익옹호팀 허자윤 02-2290-3121)

4. 접수기간 : 8월 11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참가비는 다 마시고 씻어서 잘 말린 우유팩 하나!


5. 날짜 : 2023년 8월 18일 금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1시

6. 장소 : 카페 못생긴 나무가 숲을 지킨다(서울 성동구 마장로39길 33 (마장동) 1층)

7. 내용 : 청계천 줍깅(걸으며 쓰레기 줍기)과 친환경 생활 습관에 대한 교육, 플라스틱 없는 샴푸 만들기 체험



문의) 기획권익옹호팀 허자윤 02-2290-3121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5-03-25 15:44:51 행사에서 이동 됨]

접수마감 되었습니다.

Total 305건 18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