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분리배출" 환경캠페인 참여자 모집
페이지 정보

본문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한걸음! "올바른 분리배출 환경캠페인" 활동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1. 활동일정 : 2022년 9월 6일(화) 15:00~17:00
2. 활동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 마장동 일대
3. 활동내용 :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 교육 듣기 & 플로깅 활동
4. 참여안내
1) 모집기간 : 2022년 8월 22일 ~ 9월 2일
2) 모집대상 :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3) 모집인원 : 20명
4) 신청방법 : 전화 또는 온라인 신청 - https://forms.gle/v7smpvf6tqudy7Uz5(구글폼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5. 문의
1)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권익옹호팀 김선길 02-2290-3111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5-03-25 15:44:51 행사에서 이동 됨]
접수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