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모집

"올바른 분리배출" 환경캠페인 참여자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총무2팀
댓글 0건 조회 429회 작성일 22-08-23 14:57

본문

f75483b527ed6f0741bfa048f0ccf8f4_1661233153_8407.jpg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한걸음! "올바른 분리배출 환경캠페인" 활동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1. 활동일정 : 2022년 9월 6일(화) 15:00~17:00 


2. 활동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 마장동 일대


3. 활동내용 :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 교육 듣기 & 플로깅 활동


4. 참여안내

  1) 모집기간 : 2022년 8월 22일 ~ 9월 2일

  2) 모집대상 :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3) 모집인원 : 20명

  4) 신청방법 : 전화 또는 온라인 신청 - https://forms.gle/v7smpvf6tqudy7Uz5(구글폼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5. 문의

  1)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권익옹호팀 김선길 02-2290-3111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5-03-25 15:44:51 행사에서 이동 됨]

접수마감 되었습니다.

Total 305건 22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