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접근성향상 및 이동권 증진을 위한 "2024 주민공청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마을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주민 공청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주민공청회 결과에 따른 "2024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 및 이동권 증진을 위한 주민공청회"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본 공청회는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에 대한 기관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 수렴과 대안을 마련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4년 11월 26일(화) 10시 ~ 12시
2. 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6층 강당
3. 진행내용
- 2023년 공청회 결과 브리핑
- 2024년 이동권&접근성 실태조사 결과 발표
- 이동보조기기 활용 강화를 위한 지원추진 공유
- 무장애포용길 "성장길 서포터즈" 활용사례 공유
- 접근성 향상 모바일 어플 "윌체어 활용" 교육 및 발표
- 교통약자 접근성 향상 및 복지환경 변화를 위한 주민 의견 제안
4. 참여대상 :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 주민, 장애인단체, 공무원 등
5. 문의 및 신청 : 지역옹호팀 02-2290-3111 / 02-2290-3122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5-05-19 10:21:38 행사에서 이동 됨]
접수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