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모집

장애인 접근성향상 및 이동권 증진을 위한 "2024 주민공청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225회 작성일 24-11-13 16:14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마을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주민 공청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주민공청회 결과에 따른 "2024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 및 이동권 증진을 위한 주민공청회"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본 공청회는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에 대한 기관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 수렴과 대안을 마련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4년 11월 26일(화) 10시 ~ 12시

2. 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6층 강당

3. 진행내용

  - 2023년 공청회 결과 브리핑

  - 2024년 이동권&접근성 실태조사 결과 발표

  - 이동보조기기 활용 강화를 위한 지원추진 공유

  - 무장애포용길 "성장길 서포터즈" 활용사례 공유

  - 접근성 향상 모바일 어플 "윌체어 활용" 교육 및 발표

  - 교통약자 접근성 향상 및 복지환경 변화를 위한 주민 의견 제안

4. 참여대상 :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 주민, 장애인단체, 공무원 등

5. 문의 및 신청 : 지역옹호팀 02-2290-3111 / 02-2290-3122


94c6ad0f2b8825fcd0e59a37c24e9e14_1731481807_9962.jpg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5-05-19 10:21:38 행사에서 이동 됨]

접수마감 되었습니다.

Total 305건 11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