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을 위한 건강강좌 '만성질환 관리'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지원팀에서는 2026년 6월 10일(수) 오후 2시,
내과 전문의를 모시고 "만성질환 관리"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진행합니다.
건강 수명을 위협하는 조용한 경고등 '만.성.질.환'
내 몸을 지키는 실천법을 배워보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6년 6월 10일(수) 오후 2시
* 대상 : 장애인 당사자, 보호자, 지역주민
* 장소 : 복지관 6층 강당
* 내용
① 고혈압 · 당뇨 · 고지혈증과 혈관 건강의 관계
② 혈관을 살리는 올바른 식단과 맞춤형 운동법
③ 정기검진 및 약물요법의 중요성
* 신청기간 : 5월 18일(월) ~ 6월 5일(금)
* 신청/문의 : 일상지원팀(☎.02-2290-3133)
* 참여기관 :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사회복지법인 동안복지재단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 본 강좌는 서울특별시북부장애인보건의료센터 지원을 받아 진행됩니다.
QR코드 확인 및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신청 가능합니다.
[2026년 지역주민을 위한 건강강좌 '만성질환 관리' 신청]
https://forms.gle/AmP1wsGK4mDpiXwX9
접수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