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모집

2025년 2차 이용인 인권나들이 참여자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appy31
댓글 0건 조회 197회 작성일 25-05-07 14:12

본문

2025년 2차 이용인 인권나들이 참여자 모집
2025년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인의 인권증진을 위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인권을 주제로 진행하는 나들이를 진행합니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발달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문의 : 지역옹호팀 02-2290-3122, 3111(최민아, 신민경)

접수마감 되었습니다.

Total 305건 7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