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부, '1단계 상병수당' 시범사업 참여 의료기관 모집
페이지 정보
본문
보건복지부는 오는 9일부터 상병수당 1단계 시범사업에 참여할 의료기관을 모집한다.
상병수당이란 업무 외의 질병이나 부상으로 근로자가 경제활동을 이어가기 어려운 경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소득을 보전하는 제도다.
통상 '아프면 쉴 권리'로 불린다. 모집 대상 의료기관은 '근로활동불가' 모형을 운영하는 4개 지역인 서울 종로구, 경기 부천시, 충남 천안시, 경북 포항시에 소재한 의료법상 의원, 병원, 종합병원(상급종합병원 포함)이다.(후략)
출처 : 복지타임즈 2022-05-06 https://www.bokj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570
-
- 이전글
-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 한눈에… 개정판 발간
- 22.05.09
-
- 다음글
- 중증장애 청년 위한 '이룸통장' 모집… 3년간 매달 15만원 매칭
- 22.05.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