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정보

복지부, '1단계 상병수당' 시범사업 참여 의료기관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
댓글 0건 조회 609회 작성일 22-05-09 09:17

본문

보건복지부는 오는 9일부터 상병수당 1단계 시범사업에 참여할 의료기관을 모집한다.


상병수당이란 업무 외의 질병이나 부상으로 근로자가 경제활동을 이어가기 어려운 경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소득을 보전하는 제도다. 


통상 '아프면 쉴 권리'로 불린다. 모집 대상 의료기관은 '근로활동불가' 모형을 운영하는 4개 지역인 서울 종로구, 경기 부천시, 충남 천안시, 경북 포항시에 소재한 의료법상 의원, 병원, 종합병원(상급종합병원 포함)이다.(후략) 



출처 : 복지타임즈 2022-05-06 https://www.bokj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5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