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정보

서울교육청-장애인고용공단, 영등포에 발달장애인훈련센터 설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
댓글 0건 조회 980회 작성일 20-07-08 08:28

본문

서울시교육청은 8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서울남부 발달장애인 훈련센터'(제2훈련센터) 설립·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영등포구에 제2훈련센터를 세워 서울 서남권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요구와 능력에 맞는 진로·직업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후략)



출처: 한국경제 2020.07.08.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007084004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