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청-장애인고용공단, 영등포에 발달장애인훈련센터 설립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시교육청은 8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서울남부 발달장애인 훈련센터'(제2훈련센터) 설립·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영등포구에 제2훈련센터를 세워 서울 서남권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요구와 능력에 맞는 진로·직업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후략)
출처: 한국경제 2020.07.08.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007084004Y
-
- 이전글
- [소통칼럼] ‘구찌’의 장애인 모델과 우리 기업들의 장애인 광고
- 20.07.08
-
- 다음글
- "마스크 쓴 탓에…" 생존 위협받는 청각장애인들
- 20.07.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