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장애인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시는 시각, 지체ㆍ뇌병변, 청각ㆍ언어 등 장애유형에 적합한 정보통신보조기기 구매를 지원하는 '2022년 장애인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장애로 인해 정보접근 및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의 정보접근성 및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시는 지난 2003년부터 2021년까지 1만여 명의 장애인에게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지원한 바 있다.
특히, 지원대상은 서울시에 주소를 둔 등록 장애인 또는 상이등급 판정을 받은 국가유공자며, 보급기기 제품 가격의 80% 를 지원한다.(후략)
출처: 한국복지신문 2022-05-02 http://www.thebestnews.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995
-
- 이전글
- ‘장애아동 발달재활서비스’ 질 개선 시급
- 22.05.16
-
- 다음글
- 서울시, 위기가구 신고ㆍ복지 신청 온라인 개시
- 22.05.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