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정보

서울시, 장애인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
댓글 0건 조회 643회 작성일 22-05-09 09:24

본문

서울시는 시각, 지체ㆍ뇌병변, 청각ㆍ언어 등 장애유형에 적합한 정보통신보조기기 구매를 지원하는 '2022년 장애인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장애로 인해 정보접근 및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의 정보접근성 및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시는 지난 2003년부터 2021년까지 1만여 명의 장애인에게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지원한 바 있다.

 

특히, 지원대상은 서울시에 주소를 둔 등록 장애인 또는 상이등급 판정을 받은 국가유공자며, 보급기기 제품 가격의 80% 를 지원한다.(후략)



출처: 한국복지신문 2022-05-02 http://www.thebestnews.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99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