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왜 장애인을 고용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직장 내 5대 법정의무교육 중 하나인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교육에서 인식개선이라는 말 자체가 부담스럽다. 주변 반응도'인식개선을 교육으로 한다고??'라는 반응이다. 나 또한 그렇다.
“5가구 중 1가구는 장애인” “우리나라 인구의 5%가 장애인” “장애유형 15가지가 있으며~” 등으로 교육을 시작하는 강사들이 적지 않다. 그런데 이 내용들이 정말 중요할까.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은 ‘개인정보보호교육’이나 ‘산업안전보건교육’ 같은 정보 전달이 목적은 아니다.(후략)
출처: 에이블뉴스 2021-03-05 http://abnews.kr/1SyJ
관련링크
-
http://abnews.kr/1SyJ
504회 연결
-
- 이전글
- '장애인활동지원 전면 개정' 대정부 투쟁
- 21.03.08
-
- 다음글
- 장애인 서울시장은 꿈일까요? 코미디언 기명씨의 ‘유쾌한 도전’
- 21.02.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