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동보호작업장

근로인 자조모임 (5. 19.)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325회 작성일 23-06-27 20:39

본문

5월 19일 바리스타교육장 및 평가실에서 근로인들의 자조모임이 이루어졌습니다 ( •̀֊•́ ) ̖́-


근로인별로 각자 일하는 시간이 달라

오전 근로인들은 오후에, 오후 근로인들은 오전에 자조모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c59851d482a78070d9cb1b1c228e7709_1687865812_431.jpg c59851d482a78070d9cb1b1c228e7709_1687865812_4679.jpg
 

이번 자조모임에서는 카페 유니폼 관련하여 여벌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과

새로운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또한 작년에 비해 작업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지루하지 않고 여러 작업을 할 수 있어 흥미롭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관련 고충사항이나 건의사항들을 선생님들께 알려주었으며,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점차 개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8건 8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