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자조모임 (5. 19.)
페이지 정보

본문
5월 19일 바리스타교육장 및 평가실에서 근로인들의 자조모임이 이루어졌습니다 ( •̀֊•́ ) ̖́-
근로인별로 각자 일하는 시간이 달라
오전 근로인들은 오후에, 오후 근로인들은 오전에 자조모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자조모임에서는 카페 유니폼 관련하여 여벌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과
새로운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또한 작년에 비해 작업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지루하지 않고 여러 작업을 할 수 있어 흥미롭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관련 고충사항이나 건의사항들을 선생님들께 알려주었으며,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점차 개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