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수납프로그램 (5. 25.)
페이지 정보

본문
정리수납프로그램 3회기가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각 쓰레기 종류별로 어떻게 분리를 해서 버려야 하는지,
분리해서 버리지 않으면 어떤 수고로움이 있는지
동영상 및 자료를 통해 알아보고 심각성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수업에 들어가기 전 저번 차수에 배웠던 정리 노래를 부르며
지난번에 배웠던 수업 내용을 기억해보았답니다 !

조금 어려운 부분은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하나씩 채워가는 모습 !


마치기 전에는 오늘 배운 내용을 ox퀴즈를 통해 복습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누가누가 제일 많이 맞추나 ~~!?~?

다들 오늘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작업장에서 나온 쓰레기들을
올바른 쓰레기통에 잘 분리해서 넣을 수 있겠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