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대사증후군 검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 댓글 0건 조회 440회 작성일 22-08-29 19:38 목록 본문 성동구 보건소와 연계하여 대사증후군 센터에서8월 10, 11, 12, 17일 4일간 대사증후군 만성질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검사 결과, 2명을 제외한 나머지 이용인분들은 정상으로 나오셨으며두 분은 가정에 안내드려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