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캠프(10.13 ~ 10.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 댓글 0건 조회 755회 작성일 22-10-31 14:50 목록 본문 코로나19로 3년간 진행하지 못하였던 이용인 캠프를 다녀왔습니다!1일차 오전 체험으로 춘천을 다녀온 이후 속초에서 1박 2일간 체험 및 식사를 진행하였습니다!모두들 안전하게 다녀왔으며, 원활한 캠프 진행을 위해 도와주신종사자, 이용인 및 보호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더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