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성동패밀리! 3회기 - 청와대&돈의문박물관마을
페이지 정보

본문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가자.성동패밀리! 나들이 프로그램으로 청와대와 돈의문박물관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대통령들이 잠을 자던 곳, 업무를 보던 집무실, 외국에서 손님이 방문하면 맞이하던 영빈관 등
청와대가 개방되면서 대통령의 일상을 조금이나마 엿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돈의문박물관마을에 방문하여 오락실/만화방/사진관 등 다양한 곳에 방문하여
체험활동을 하였습니다.
문의02290-314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