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성동패밀리! - 서울랜드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성동주간 댓글 0건 조회 79회 작성일 25-08-29 11:28 목록 본문 2025년 8월 21일(목)가자. 성동패밀리! - 서울랜드무더운 여름, 저희는 서울랜드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뜨거운 날씨, 많이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탑승하였는데요,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답니다!ㅎㅎ너무 더운 날씨에 점심은 실내에서 먹어주고, 오후에는 놀이기구도 타고 중간에 오락실에서 게임도 해주고!시원한 음료까지 마셔주었답니다 즐거운 추억들을 사진으로 담아왔으니, 함께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