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주간보호센터 3차 운영위원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선영 댓글 0건 조회 195회 작성일 24-09-25 11:36 목록 본문 지난 9월 11일 성동주간보호센터 3차 운영위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 일시 : 2024. 9. 11. (수) 16시- 장소 : 4층 세미나실 - 내용 제1호 3/4분기 사업수행 및 평가 제2호 4/4분기 사업보고 제3호 성동주간보호센터 2차 추경 제4호 운영전반 및 보고사항광진학교 유수정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6명의 위원님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항상 주간보호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주간보호센터 발전을 위한 조언을 해주시고 계시는 모든 위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