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굿데이 사업 - 이용인 동아리(10년지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61회 작성일 24-08-27 09:12 목록 본문 2024년 8월 26일 월요일이용인 동아리 활동으로 벌툰 몽유도원 고대점에 다녀왔습니다.10년지기 이용인들이 함께 책도 읽고 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다음 10년지기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