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보건소 연계활동 - 건강검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43회 작성일 24-02-19 17:34 목록 본문 2024년 2월 16일 금요일성동구 보건소와 연계하여 이용인 대상 건강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채혈검사와 혈압, 엑스레이 등 다양한 검사를 통해 이용인의 건강을 체크했는데요.앞으로도 성동구보건소와 연계를 통해 이용인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