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이용인 건강검진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성동주간 댓글 0건 조회 263회 작성일 25-02-18 18:33 목록 본문 2025년 2월 14일(금)보건소 연계활동 - 이용인 건강검진 진행!이용인분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정기 건강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이번 검진에서는 혈압 측정, 인바디 검사, X-ray 촬영, 채혈 검사 등을 통해 건강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였는데요,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무사히 검진을 마쳤답니다! :)센터 이용인분들이 앞으로도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 함께 노력하겠습니다.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