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5월
주간보호센터 지역사회참여활동 - 지역커넥트 프로그램
성동구 보건소 연계 - 영양(간식)교육 진행!
5월, 주간보호센터에서 성동구 보건소와 연계하여 영양(간식)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론부터 실습까지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론 시간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 건강한 식습관 실천 등을 알아보고,
실습 시간에는 영양가가 높은 간식들을 직접 만들고 먹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짧지만, 이용인분들에게 유익하고 좋은 교육이 되었답니다! :)
문의) 2290-3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