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헬시 프로그램(서대문 안산 둘레길 탐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48회 작성일 23-04-24 16:19 목록 본문 2023년 4월 24일 월요일헬시 프로그램으로 서대문구에 있는 안산 둘레길에 다녀왔습니다.미세먼지도 좋고 날씨도 춥지 않아 좋았으며, 등산을 하면서 대부분 이용자들이 땀을 흘렸습니다.두개 조로 나누어 쉬운 코스(자락길)와 어려운 코스(봉수대)로 나누어 등산을 다녀왔습니다.등산 중간에 간식을 먹어주면서 체력을 보충하였고,점심식사로 삼계탕을 먹으며 몸보양까지 해주며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