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주간보호센터 가자.성동패밀리! 1회기(제천 나들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41회 작성일 23-04-14 11:16 목록 본문 2023년 4월 12일(수)가자. 성동패밀리! 당일치기로 제천 청풍호 인근에 다녀왔습니다.등원시간보다 이른 시간인 08시 20분까지 모여서 제천 청풍호 인근에 점심으로 "순두부찌개&한우전골"을 먹었습니다.이후 청풍호 모노레일을 타고 내려오기 전에는 약초숲길도 함께 걸어보았습니다.차로 20분정도 이동하여 "커피라끄"라는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야외 테라스에서 청풍호를 보며 종사자와 이용자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진 이후 5시 50분에 센터로 안전하게 복귀하였습니다!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