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나들이 (목포/진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인정 댓글 0건 조회 537회 작성일 22-06-20 09:39 목록 본문 2022. 06. 13. ~ 15. 2박 3일간 목포/진도로 계절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이용자/보호자분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오랜만에 외부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이용자/보호자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