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자판기관리 요청에 관한 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55회 작성일 17-03-21 12:30

본문

2017.03.21.(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2층 자판기관리 요청에 관한 건


2. 답변 :

 

2.1 건의함에 익명으로 자판기관리 요청에 관한 글을 2층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본 복지관에서 기존 일 1회(14시 30분) 자동판매기 재고 및 내·외부 위생관리가 진행되고 있었으나, 관리에 대한 건의가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일 2회(10시 30분, 14시 30분) 자동판매기 재고 및 내·외부 위생관리를 실시하여 위생적이고 원활한 자동판매기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