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결과 공유(2.19)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4.1.29)
2) 2월 정기회의 안건
- 복지관 조직개편(팀이른 및 사업개편) 안내
- 2024년 연간활동 논의
- 자치회 정규회의 일정변경
3) 기타 논의사항
4) 건의사항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290-3138
첨부파일
-
성동지기_이용인 자치회 회의록 2차24.02.19.pdf (150.7K)
21회 다운로드 | DATE : 2024-02-29 20:06:03
-
- 이전글
- 2024년 1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3.4)
- 24.03.13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결과 공유(1. 29)
- 24.02.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