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3.4)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1분기 운영위원회 진행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1. 진행일시 : 2024년 3월 4일(월) 15:00~16:00
2. 진행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세미나실
3. 참석자 : 최세나 위원장 외 12명
4. 해당시설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모주간보호센터, 성동공동생활가정(믿음, 소망, 사랑, 기쁨의 집)
5. 2024년 1차 운영위원회 안건
1) 운영위원 위촉
2) 운영위원장 선출
3) 2023년 결산 및 2024년 1차 추경
4) 2024년 주요변화
5) 2024년 1월~4월 주요사업 안내
6) 보고사항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24년 1차 운영위원회 회의록.pdf (674.6K)
21회 다운로드 | DATE : 2024-03-13 17:35:12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결과 공유(3.18)
- 24.03.18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결과 공유(2.19)
- 24.02.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