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 결과 공유(1.2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장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 25-01-23 11:29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1. 20.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자치회 이벤트 행사'호빵데이' 

       장소 : 1층 로비     내용 : 이용인 및 지역주민 호빵 300개 나눔  


2. 1월 정기회의 안건 

    1) 2025년 주요 변경사항 안내

    2) 2025년 주요사업안내 

    3) 2025년 연간활동 논의 

    4) 기타사항 안내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2. 17. (월) 11시 / 4층 세미나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afa70eb4f7d9307a9ff734823301e10_1737599263_5517.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