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 25-02-18 16:19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2. 18.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2025년 주요변경사항 안내(이용료 인상 및 납부방법 변경, 언어/특수치료 대기 일시중지)

   2) 사업안내

   3) 2025년 연간활동

   4) 건의사항 조치결과


2. 2월 정기회의 안건 

    1) 성동구 협치사업 "만성질환을 가진 중증장애인 건강식 지원사업" 안내

    2) 사업안내(3월 주요사업)

    3) 자치회 나들이 의견수렴

    4) 기타사항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3. 17. (월) 11시 / 4층 세미나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