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0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52회 작성일 25-10-21 19:14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0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10. 20.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5.9.18)
1)  자치회 한마음 축제 참여 

2) 건의사항 처리 : 2층 벽걸이 선풍이 회전고장 => 스텐드 선풍기로 ㄱ ㅛ체 

3) 공사관련 안내 


2. 10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 2025 성동구 장애아동 청소년 장학사업 

                   - 제12회 성동구청장배 이동보조기기 전국 장애인수리기술자 기능대회

                   - 11월 직원연수 : 1차, 2차 나뉘어 진행 (장소 : 제주도) 


2) 복지관 직원사칭 보이스피싱 범죄 주의 


3) 인권모니터링 실시  


3. 기타논의사항

   

4.  건의사항 


5. 차기회의 일정
     - 25. 11. 17. (월)  자치회 회의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61041599.26glUSYSzSEj_20251020_155501_.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