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9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5-09-15 17:31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9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9. 18.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5.8.18)
1) 이용인자치회 수박쥬스데이 

- 장소 : 복지관 1층 

- 내용 : 복지관 이용인 200명 대상으로 수박쥬스 나눔행사 


2. 9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 공모전 '알기쉬운 우리동네 만들기'

                - 상왕십리역&왕십리역 문자발송 서비스 신청(~9/30까지) 


2) 자치회 참여 '한마음 축제'논의 

- 일   정 : 2025. 9. 30. (화) 10:00-16:00

- 장   소 : 복지관 주차장 

- 내   용 : 체험놀이마당,  바자회/먹거리마당, 주민참여공연, 성동가왕 등  

 

3) 기타안내 

- 프로그램실 이동(스누젤렌실 지하에서 지상1층으로 이동)

- 슬라이딩 도어 설치 안내


3. 건의사항

- 2층 선풍기 회전고장 수리요망

- 해누리카페 빨대교체 요청에 대한 빠르게 교체 해주심에 감사 


4. 차기회의 일정
25. 10. 20. (월)  자치회 회의 및 인권 모니터링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57925044.95TFHwGeGkIY780.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