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3. 17.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성동구 협치사업 '만성질환을 가진 중증장애인 건강식 지원사업' 공유)
2) 사업안내
3) 자치회 나들이 의견수렴
4) 건의사항 조치결과
2. 3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4월주요사업)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4. 21. (월) 11시 / 4층 세미나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 3차 25.03.17.pdf (241.9K)
8회 다운로드 | DATE : 2025-04-02 11:48:17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결과 공유
- 25.04.23
-
- 다음글
- 2025년 1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
- 25.03.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