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 0건 조회 93회 작성일 25-04-23 12:27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4. 21. (월) 11:00-12:00
- 장소 : 6층 강당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사업안내

- 성동구 협치사업 '만성질환을 가진 중증장애인 건강식 지원사업' 

- 성동구 영아발달 점검 사업

- 제45회 성동구 장애인의 날 행사

- 주민동아리/타임뱅크 사업 안내 
2) 건의사항  : 해당사항 없음. 


2. 4월 정기회의 안건
1) 본관 지지털 VR체험실 사업 선정 

- 장소 : 1층  프로그램실을 리모델링하여  공간조성 예정 

2) 사업안내

- '성동장복 기자가 간다'  장애당사자 리포터 모집,  4/25(금)  모집 마감

- 5월부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부설기관 비젼 및 미션과 제10차 중장기 계획 수립 예정(2026-2030) 

3) 공사안내 

4) 자치회 나들이 논의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5. 19. (월)  자치회 나들이로 진행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45378808.75rzEqWZIJhm_20250422_175208_2.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