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장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 25-05-21 20:55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5. 19. (월) 11:00-12:00
- 장소 : 5층 통통 스튜디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사업안내

- 디지털 VR체험실 사업선정 

- 복지관 및 부설기관 미션/비젼 및 제10차 중장기 계획수립 (2026-2030) 

- 공사완료 : 정문앞 컬러 콘크리트, 해누리카페 나무 데크

2) 건의사항 

- 치료영역 확대(로봇재활, 성인물리치료)

- 스포츠 바우처 사용 프로그램 개설 확대 


2. 5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  홈페이지 개편 오픈 

- 발달장애인 이동보조기기 분해 세척관리지원단 '휠마스터 아카데미' 모집

- 5/19 서울시행정1부시장 방문, 5/21 법인 감사 

- 맞춤형 휠체어 대여사업 안내 

2) 공사안내 

- 핸드레일 공사 

3) 자치회 일정 논의

4) 미션/비전 수립을 위한 자치회 의견 수렴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6. 16. (월)  자치회 나들이로 진행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47828506.63MBySVCOwfC_20250519_150357_1.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