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8차회의_수박쥬스데이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8차 수박쥬스데이 활동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8. 18. (월) 13:00-15:00
- 장소 : 복지관 1층 로비
성동지기에서는 2024년에 이어 올해로 2번째 수박쥬스데이를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인 200명을 대상으로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맛좋은 수박쥬스를 나눔하였습니다.
이용인자치회는 이용인을 대표하여 월 1회 회의를 통하여 좋은 의견을 나누고 있으며,
복지관을 즐겁게 이용하게 위하여 연2회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수박쥬스를 마시며, 더운 일상에 새로운 에너지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매월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자치회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복지관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의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9차 회의 결과 공유
- 25.09.15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7차회의 결과 공유
- 25.07.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