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9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9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9. 18.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5.8.18)
1) 이용인자치회 수박쥬스데이
- 장소 : 복지관 1층
- 내용 : 복지관 이용인 200명 대상으로 수박쥬스 나눔행사
2. 9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 공모전 '알기쉬운 우리동네 만들기'
- 상왕십리역&왕십리역 문자발송 서비스 신청(~9/30까지)
2) 자치회 참여 '한마음 축제'논의
- 일 정 : 2025. 9. 30. (화) 10:00-16:00
- 장 소 : 복지관 주차장
- 내 용 : 체험놀이마당, 바자회/먹거리마당, 주민참여공연, 성동가왕 등
3) 기타안내
- 프로그램실 이동(스누젤렌실 지하에서 지상1층으로 이동)
- 슬라이딩 도어 설치 안내
3. 건의사항
- 2층 선풍기 회전고장 수리요망
- 해누리카페 빨대교체 요청에 대한 빠르게 교체 해주심에 감사
4. 차기회의 일정
25. 10. 20. (월) 자치회 회의 및 인권 모니터링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 9차_25.09.15.pdf (138.8K)
8회 다운로드 | DATE : 2025-09-15 17:31:02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0차 회의결과 공유
- 25.10.21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8차회의_수박쥬스데이
- 25.08.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