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1. 19. (월) 11:00-12:00
- 장소 : 5층 통통스튜디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5.12.15)
1) 연말평가 및 점심식사
2. 1월 정기회의 안건
1) 2026년 주요사항 안내
2) 사업안내
3) 2026년 연간활동 논의
4) 기타사항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 26. 2. 11. (수) 14:00-16:00 이용인자치회 행사 '호빵데이' 진행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 1차26.1.19.pdf (161.1K)
3회 다운로드 | DATE : 2026-01-23 18:43:53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결과 공유
- 26.02.12
-
- 다음글
- 2025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결과 공유(06.12)
-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