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6-01-23 18:43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1. 19. (월) 11:00-12:00
- 장소 : 5층 통통스튜디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5.12.15)
1) 연말평가 및 점심식사 


2. 1월 정기회의 안건
1) 2026년 주요사항 안내 

2) 사업안내 

3) 2026년 연간활동 논의

4) 기타사항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 26. 2. 11. (수)  14:00-16:00   이용인자치회 행사 '호빵데이' 진행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69161174.57ruMzFOWBJI1  .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