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02-12 20:31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2. 11. (수)  14:00-16:00
- 장소 : 복지관 1층 로비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6. 1. 19
1) 사업안내 및 기타 건의사항 논의 

2) 2월 자치회 이벤트 행사 관련 논의 


2. 2월 정기회의 - 자치회  이벤트 행사 '호빵데이' 진행   '새해 복 많이 호빵'  
1)  설명정을 맞이하여 이용인 자치회 이벤트 행사로 복 호빵 나눔 

2) 대상 : 당일 복지관 이용인원 약 300명 

   

3.  건의사항 : 해당사항 없음.  


4. 차기회의 일정
     - 26. 3. 16. (월)  11:00    



1779276677.75rGeQmjGpMjimage.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