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2. 11. (수) 14:00-16:00
- 장소 : 복지관 1층 로비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6. 1. 19
1) 사업안내 및 기타 건의사항 논의
2) 2월 자치회 이벤트 행사 관련 논의
2. 2월 정기회의 - 자치회 이벤트 행사 '호빵데이' 진행 '새해 복 많이 호빵'
1) 설명정을 맞이하여 이용인 자치회 이벤트 행사로 복 호빵 나눔
2) 대상 : 당일 복지관 이용인원 약 300명
3. 건의사항 : 해당사항 없음.
4. 차기회의 일정
- 26. 3. 16. (월) 11:00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결과 공유
- 26.03.17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결과 공유
- 26.01.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