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4. 20.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6.3.16)
1) 사업안내
2) 시설환경안내
3) 2026년 연간활동 논의
2. 4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2) 시설환경안내 : 2층 보호자 대기실 공사 완료, 복지관 배관공사 준비중
3) 기타사항 : 자치회 회장님 안부 전달
3. 건의사항 : 해당사항 없음.
4. 차기회의 일정
- 26. 5. 18. (월) 11:00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 4차26.4.20.pdf (149.7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6-05-20 20:47:13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회의결과 공유
- 26.05.20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결과 공유
- 26.03.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