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3. 16.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6.2.11)
1) 자치회 이벤트 행사 호빵데이 진행
2. 3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2) 시설환경 안내 : 본관 1층 키오스크 설치, 2층 보호자 대기실 노후에 따른 공사 안내
3) 2026년 연간활동 논의 : 6월 자치회 나들이, 9월 한마음 축제 참여, 10월 인권경영모니터링, 그외 월례회의 진행
4) 기타사항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 26. 4. 20. (월) 11:00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 3차26.3.16.pdf (146.2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6-05-20 20:43:20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결과 공유
- 26.04.21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결과 공유
- 26.0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