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03-17 20:43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3. 16.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6.2.11)
1) 자치회 이벤트 행사 호빵데이 진행 


2. 3월 정기회의 안건
1) 사업안내

2) 시설환경 안내 : 본관 1층 키오스크 설치, 2층 보호자 대기실 노후에 따른 공사 안내  

3) 2026년 연간활동 논의 : 6월 자치회 나들이, 9월 한마음 축제 참여, 10월 인권경영모니터링, 그외 월례회의 진행 

4) 기타사항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 26. 4. 20. (월)  11:00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79277386.5nNeYJzOyhk_20260316_114930_2.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