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결과 공유(5.31)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진행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1. 진행일시 : 2024년 5월 31일(금) 14:00~15:00
2. 진행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세미나실
3. 참석자 : 김종선 위원장 외 5명
4. 2024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안건
1) 인권경영위원 소개
2) 운영규정 개정안내
3) 인권경영실천분야
4) 인권경영실천내용에 대한 제언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24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회의록05.31.pdf (143.8K)
18회 다운로드 | DATE : 2024-06-12 12:12:25
-
- 이전글
- 2024년 2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
- 24.06.17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나들이(5.20)
- 24.05.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